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수 윤희 영탁 열애설 입장 표명 (+나이 프로필 인스타)

by ★ ☆ 2021. 4. 28.
반응형

가수 윤희 영탁 열애설 입장 표명 (+나이 프로필 인스타)

가수 윤희가 과거 영탁과 열애설에 대해 자신의 입장을 표명했습니다.

이에 아래에서 관련 내용 및 가수 윤희 나이 프로필 인스타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목차 -


    가수 윤희 영탁 열애설 입장 표명

    가수 윤희가 과거 영탁과의 열애설에 대해 입을 열었는데요, 이후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관련 기사를 직접 게재하며 소회를 털어놨습니다.

    먼저 4월 27일 윤희는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인터뷰 기사가 실린 여성조선 지면을 촬영해 게재했습니다.

    그는 지난해 영탁과의 열애설에 휩싸인 인물인데요, 당시 "사실무근" 입장을 통해 해프닝으로 일단락된 이후 '미스트롯2'에 출연해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와 관련 윤희는 인터뷰를 통해 "(영탁과의 열애설) 죽을 때까지 따라다니겠다. 상처를 많이 받았다. 화가 나서 나쁜 마음을 먹을 때도 있었다. 인격 모독을 하고, 부모님 이야기까지 할 때는 어떻게 확 해버릴까 솔직히 감당이 안 될 때도 있었다"고 토로했습니다.

    또 "그일 이후로 무대 위에서 제가 마이크 잡은 손을 떨고 있더라. 대인기피증이 왔고 사람들이 무서워졌다. 관객 얼굴을 보는데 숨이 안 쉬어지는 거다. 눈물이 터졌다. 숨어버릴까도 생각했는데 그러면 안 될 것 같아서 용기를 냈다. 그렇게 '미스트롯2'에 도전했다"고 밝혔습니다.

    실제로 윤희는 열애설 해명 이후에도 영탁의 일부 극성 팬들에게 과도한 비난을 받았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럼에도 윤희는 '미스트롯2'에 출연했고, 주변을 챙기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호감을 샀는데요, 이와 관련 윤희는 "'미스트롯2'를 통해 알에서 깨고 나왔습니다.

    '내가 생각하던 거랑 다른 분이네요. 오해해서 죄송해요'라는 말씀이 감사하더라"며 "작년의 그 일이 없었으면 오늘의 '도 닦은 윤희'는 없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윤희는 해당 기사를 접하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며 "기자님 녹음하셨나? 가감없이 써주심에 감사합니다"라고 인사했습니다.

    이어 "단어 선택이 맘에 들지 않아 자꾸 수정하게 되는걸보니 책만 읽을줄 알지 암것도 모르는 사람인가 보다"라며 "이런 미완성인 존재이기에 오늘도 휘청이며 서툰 삶을 삽니다. 그 삶에서 자그마한 위안과 행복을 찾을수 있는 여유가 있는것에 감사하며 말입니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가수 윤희는 올해 데뷔 12년차 트로트 가수인데요, 2009년 ‘빨리와’를 통해 데뷔해 2011년말부터 2017년까지 트로트 걸그룹 오로라 멤버로 활동했고, 이후 솔로로 전향해 ‘아뿔싸’와 ‘나혼자 산다’로 활동했습니다.

     

    가수 윤희 프로필

    본명 : 최윤희
    출생 : 1982년 1월 2일 (39세) , 부산광역시
    신체 : 167cm, 48kg, O형
    데뷔 : 2009년 1월 13일 '빨리와'

     

    가수 윤희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yunhee._choi/

     

    최신 인기글

     

    골퍼 김지민 결혼 5월의 신부 신랑 누구? (+나이 프로필 인스타)

    골퍼 김지민 결혼 5월의 신부 신랑 누구? (+나이 프로필 인스타) 미녀 골퍼로 유명한 골프 선수 김지민이 5월의 신부가 된다는 소식입니다. 이에 아래에서 해당 내용 및 골퍼 김지민 나이, 프로필,

    heim0228.tistory.com

     

    조향기 코로나 19 확진 양성 판정 (+나이 과거 프로필 인스타)

    조향기 코로나 19 확진 양성 판정 (+나이 과거 프로필 인스타) 배우 조향기가 코로나 19에 확진되면서 연예계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최근 배우 신성록에 이어 두 번째 코로나 확진자인 샘인데요,

    heim0228.tistory.com

     

    배우 신성록 코로나 19 확진 양성 판정 (+나이 가족 프로필 인스타)

    배우 신성록 코로나 19 확진 양성 판정 (+나이 가족 프로필 인스타) 배우 신성록이 코로나 19에 확진되었다는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앞으로 예정되어있는 촬영도 많이 있는 만큼 그 행방이 어떻게

    heim0228.tistory.com

     

    배우 천정하 사망 충격적인 원인 (+나이 프로필)

    배우 천정하 사망 충격적인 원인 (+나이 프로필) 최근 드라마 괴물과 마우스에서도 활약했던 배우 천정하가 사망했다는 충격적인 소식입니다. 이에 사람들이 그녀의 사망 원인에 대한 궁금증이

    heim0228.tistory.com

     

    양현종 메이저리그 데뷔 첫 승 (+류현진 축하 문자)

    양현종 메이저리그 데뷔 첫 승 (+류현진 축하 문자) 양현종이 메이저리그에 데뷔해 첫 승을 기록했습니다. 이에 류현진이 축하 문자를 보냈다는 소식도 들려오고 있는데요, 아래에서 자세한 내

    heim022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