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우 조윤희 복귀 (ft. 내가 키운다)

by ★ ☆ 2021. 6. 8.
반응형

배우 조윤희 복귀 (ft. 내가 키운다)

조윤희

과거 이혼으로 한때 이슈가 되었던 배우 주윤희가 다시 방송에 복귀한다고 해서 화재입니다.

바로 드라마로 복귀하기보다는 예능을 통해 다시 복귀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해당 예능은 '내가 키운다'입니다.

이에 아래에서 해당 내용 및 내가 키운다는 어떤 프로그램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목차 -


    배우 조윤희 방송 복귀 (ft. 내가 키운다)

    배우 조윤희가 이혼 후 딸과 함께하는 일상을 최초 공개하는데요, 6월 8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조윤희가 오는 7월 9일 첫 방송 예정인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이하 ‘내가 키운다’)에 출연한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딸과 함께하는 평범하고 소탈한 일상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말했죠.

    예능 프로그램 ‘내가 키운다’는 다양한 이유로 혼자 아이를 키우게 된 이들이 모임을 결성해 각종 육아 팁과 정보를 공유하고 서로의 일상을 관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입니다.

    내가 키운다에서 조윤희는 ‘내가 키운다’를 통해 꾸밈없는 육아 생활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입니다.

     

     

    참고로 그동안 조윤희는 KBS2 ‘넝쿨째 굴러온 당신’, tvN ‘나인: 아홉 번의 시간여행’,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영화 ‘러키’ 등 수많은 작품을 통해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입증해왔죠.

    뿐만 아니라 그는 라디오 DJ와 예능 프로그램 MC로도 활약하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자랑했는데요, 이런 조윤희가 이번에는 ‘내가 키운다’를 통해 딸과 함께하는 일상을 최초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연기와 진행만큼 육아 역시 똑 부러지게 해내는 그의 일상은 어떨지 기대감이 한껏 고조되고 있습니다.

    한편, 조윤희는 배우 이동건과 지난 2017년 결혼해 딸을 출산했지만 3년 만인 2020년 이혼한 바 있는데요, 올해 초에는 SBS ‘어쩌다 마주친 개’를 통해 방송에 복귀했습니다.

    당시 조윤희는 생후 35개월 딸 사진을 공개하며 "키 크고 얼굴이 너무 작아서 엄마들이 많이 부러워한다. 요즘은 나 닮았다고 많이들 말한다"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그리고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는 오는 7월 9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니 참고해주세요.

     

     

     

    배우 조윤희 프로필

    본관 : 함안 조 씨
    출생 : 1982년 10월 13일 (38세), 충청북도 청주시
    신체 : 170cm, 51kg, A형
    국적 : 대한민국
    학력 : 이매중학교, 수내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자녀 : 딸 이로아(2017년 12월 14일생)
    데뷔 : 1998년 패션잡지 '에꼴'
    소속사 : 스타쉽엔터테인먼트(킹콩 by 스타쉽)

     

     

     

    배우 조윤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ixnutcookie/

     

     

    최신 인기글

     

    유상철 사망 충격적인 원인 (ft. 프로필)

    유상철 사망 충격적인 원인 (ft. 프로필) 2002 한일 월드컵을 보았던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기억하는 그 이름이 바로 유상철인데요, 선수 은퇴 이후 감독 생활을 통해 축구에 대한 열정을 꾸준히 불

    heim0228.tistory.com

     

     

    골퍼 김지민 결혼 5월의 신부 신랑 누구? (+나이 프로필 인스타)

    골퍼 김지민 결혼 5월의 신부 신랑 누구? (+나이 프로필 인스타) 미녀 골퍼로 유명한 골프 선수 김지민이 5월의 신부가 된다는 소식입니다. 이에 아래에서 해당 내용 및 골퍼 김지민 나이, 프로필,

    heim0228.tistory.com

     

     

     

    조향기 코로나 19 확진 양성 판정 (+나이 과거 프로필 인스타)

    조향기 코로나 19 확진 양성 판정 (+나이 과거 프로필 인스타) 배우 조향기가 코로나 19에 확진되면서 연예계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최근 배우 신성록에 이어 두 번째 코로나 확진자인 샘인데요,

    heim0228.tistory.com

     

     

    배우 신성록 코로나 19 확진 양성 판정 (+나이 가족 프로필 인스타)

    배우 신성록 코로나 19 확진 양성 판정 (+나이 가족 프로필 인스타) 배우 신성록이 코로나 19에 확진되었다는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앞으로 예정되어있는 촬영도 많이 있는 만큼 그 행방이 어떻게

    heim0228.tistory.com

     

     

    가수 윤희 영탁 열애설 입장 표명 (+나이 프로필 인스타)

    가수 윤희 영탁 열애설 입장 표명 (+나이 프로필 인스타) 가수 윤희가 과거 영탁과 열애설에 대해 자신의 입장을 표명했습니다. 이에 아래에서 관련 내용 및 가수 윤희 나이 프로필 인스타 등에

    heim022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