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우 신성록 코로나 19 확진 양성 판정 (+나이 가족 프로필 인스타)

by ★ ☆ 2021. 4. 28.
반응형

배우 신성록 코로나 19 확진 양성 판정 (+나이 가족 프로필 인스타)

배우 신성록이 코로나 19에 확진되었다는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앞으로 예정되어있는 촬영도 많이 있는 만큼 그 행방이 어떻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이에 아래에서 해당 내용 및 신성록 나이 가족 프로필 인스타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목차 -


    배우 신성록 코로나 19 확진

    배우 신성록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는데요, 신성록은 지난 4월 27일 자가격리 중에 코로나 19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지난 4월 24일 신성록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측은 “당사 소속 배우 신성록 씨는 23일 배우 손준호 씨 코로나 19 확진 소식을 전달받고 그 직후 검사를 진행했으며, 24일 오전 검사 결과 음성 판정받았다”라고 전했었는데요.

    이어서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신성록 씨는 검사 결과와 상관없이 자가격리에 들어갔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신성록은 자가격리 중 컨디션 이상을 느끼고 자발적 재검사 후 최종적으로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은 것인데요, 현재 신성록은 생활치료센터에서 치료 중입니다.

    앞서 권혁수, 손준호, 박세리, 변정수에 이어 신성록까지 코로나 19에 확진되며 연예계는 다시금 코로나 19로 인한 두려움에 떨고 있습니다.

    한편, 신성록은 손준호, 김준수 등과 뮤지컬 ‘드라큘라’에 출연할 예정이었으며, 김준수 역시 코로나 19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고 자가격리 중입니다.

     

    배우 신성록 나이 가족 데뷔

    배우 신성록은 22살에 대학로 극단 학전에 들어가 연기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뮤지컬에서 많이 활동하다가 그 인기로 드라마, 영화계에 본격적으로 진출해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사실 방송 드라마나 영화 데뷔 후에는 착하고 멋진 역할을 많이 했고 종종 출연한 예능에서도 건실한 남자 이미지 었죠.

    그러다 전역 이후 드라마 복귀작이던 별에서 온 그대에서 임팩트 강한 악역을 맡아, 드라마는 대 히트를 하게 됐으며, 라이어 게임에서도 포스 있는 악역을 맡아, 또 히트를 치면서 눈빛이 강하고 카리스마 있는 배우라는 것을 다시 한번 대중에게 각인시켰습니다.

    그리고 18년 초 최고의 흥행작 중 하나인 리턴에서 악역을 맡았고, 황후의 품격에서 이혁 역을 맡아 마냥 악역이 아닌 입체적인 캐릭터로서, 로맨틱 코미디 연기도 매력적으로 선보이며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후 2019년 후반기에는 배가본드에서 비행기 테러의 진실을 쫓는 국정원 요원 기태웅 역할을 맡아 화려한 액션을 선보여준 바 있습니다.

     

    배우 신성록 프로필

    이름 : 신성록 Shin Sung-rok
    출생 : 1982년 11월 23일 (38세), 서울특별시 휘장 서울특별시
    국적 : 대한민국
    신체 : 188cm, A형
    가족 : 부모님, 동생 신제록, 배우자 강서영(2016년 - 현재), 슬하 1녀(2016년 11월 29일생)
    학력 : 휘문고등학교 (전학) → 안양예술고등학교 (문예창작과 / 졸업), 수원대학교 (연극영화과 / 중퇴)
    종교 : 개신교
    MBTI : ENTJ
    데뷔 : 2003년 SBS 드라마 《별을 쏘다》
    소속사 : HBEnt
    별명 : 카톡개, 록, 톡, 이메다, 록또울, 신국장, 신성급, 엉성록, 신프로

     

    배우 신성록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shin_sung_rok/

     

    최신 인기글

     

    배우 천정하 사망 충격적인 원인 (+나이 프로필)

    배우 천정하 사망 충격적인 원인 (+나이 프로필) 최근 드라마 괴물과 마우스에서도 활약했던 배우 천정하가 사망했다는 충격적인 소식입니다. 이에 사람들이 그녀의 사망 원인에 대한 궁금증이

    heim0228.tistory.com

     

    양현종 메이저리그 데뷔 첫 승 (+류현진 축하 문자)

    양현종 메이저리그 데뷔 첫 승 (+류현진 축하 문자) 양현종이 메이저리그에 데뷔해 첫 승을 기록했습니다. 이에 류현진이 축하 문자를 보냈다는 소식도 들려오고 있는데요, 아래에서 자세한 내

    heim0228.tistory.com

     

    AZ백신 주의사항 추가 (+특이 혈전증)

    AZ백신 주의사항 추가 (+특이 혈전증) AZ백신이라고 줄여 부르는 코로나 백신인 아스트라제네카에 대한 사용상의 주의사항이 추가돼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에 주의 사항은 무엇이고, 대처 방

    heim0228.tistory.com

     

    AOA 권민아 극단적 선택 또 시도한 충격적인 이유

    AOA 권민아 극단적 선택 또 시도한 충격적인 이유 AOA 출신 권민아가 또다시 극단적 선택을 했던 정황이 밝혀져 논란입니다. 현재는 해당 글을 올렸다가 삭제한 상태인데요, 또다시 극단적 선택을

    heim0228.tistory.com

     

    이광수 런닝맨 하차한 결정적인 이유 (+나머지 멤버는?)

    이광수 런닝맨 하차한 결정적인 이유 (+나머지 멤버는?) 이광수가 11년간 출연해온 런닝맨에서 결국 하차를 결정했습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그 이유에 대해 궁금해하고 계시는데요, 아래에서

    heim0228.tistory.com

     

    반응형

    댓글